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하고 있다. 미술부터 각종 공예까지 다양한 분야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다.
이러한 여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오늘의 주인공은 경기도 시흥에 있는 도자기, 유리 전사지 공방 '러블리 포터리'이다.
이곳은 시흥시 배곧의 데이트코스, 그리고 핫플레이스로 유명한데, 공방 특유의 오픈된 분위기임에 동시에 따뜻하고 친절한 분위기가 잘 살려진 공방이다.
어떠한 캐릭터나 그림을 넣을 수 있어 원하는 그림을 넣어 도자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유리컵이나 접시에 특수한 전사지 필름을 붙여 꾸미는 유리 전사지 클래스도 체험이 가능하다.
추억제작공방, 추억만들기, 힐링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연령대에 맞춰 맞춤 수업이 가능하여 전 연령층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하는 분들의 친절한 도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높은 재방문율을 보유하고 있다.
주차 공간이 넓어 대중교통 외에도 자차로 방문 시 어려움이 없이 주차가 가능하다.
가족이나 커플, 혹은 친구들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곳으로, 시흥에서 꼭 가볼 만한 곳들 중 하나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또 하나의 새로운 추억을 쌓고 싶다면, '러블리 포터리'에서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도 좋을 듯하다.
매장 위치 : 경기 시흥시 배곧동 215
운영 시간 : 10:00 ~ 18:00 (일요일 예약제)
문의 번호 : 0507-1353-1874
-
글쓴날 : [2023-08-22 10:05:5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