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료가 있다.
바로'돼지'이다.
외식 메뉴의 클래식으로 손꼽히는 삼겹살, 쫄깃하고 맛있는 곱창 볶음, 매콤한 제육 덮밥, 그리고 야식 메뉴의 대표 주자 족발까지 돼지고기는 다양한 먹는 느낌과 맛을 통해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한다.
오늘은 전라남도 광양에 있는 고기 맛집 '더고기'를 소개한다.
더고기는 제주에서 직송으로 받은 국내산 암돼지 1등급 고기만을 사용하는 곳이며, 신선한 재료를 매일매일 손질하며, 음식을 절대 재활용하지 않는 곳이다.
반으로 정형해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형태의 일반적인 가브리살과는 다른 통가브리살을 판매하고 있다. 손질은 어렵지만 그 과정으로 인해서 손님분들이 더욱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각 고기를 주문할 때마다 이에 어울리는 소스를 제공하는데, 오겹살과 가브리살은 제주에서 공수 받은 멜젓에 찍어 드시면 감칠맛을 두배로 느낄 수 있고, 대패삼겹살, 냉삼, 차돌박이, 소갈비살 같은 경우에는 파, 마늘, 양파, 사과, 생강, 배를 넣어 한 시간 동안 간장에 달여 만든 육장에 고기를 찍어 구운김, 파채와 함께 싸 먹으면 이색적인 조합을 경험 할 수 있다.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다른 곳에 비해 주차할 공간은 넉넉해서, 차타고 오시는 손님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신규 매장으로,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이 운영하는 곳이다.
즐거운 외식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전남 광양시 중동 1829-1
영업 시간 : 16:00 ~ 24:00 (23:30 라스트오더)
문의 번호 : 0507-1440-5881
-
글쓴날 : [2023-07-21 15:15:5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