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최근 날씨는 언제 보아도 좋은 하늘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생각나게 한다. 이런 날에는 시원하게 하루를 보내고 싶기 마련이다.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먼저 어디서 묵을지 고민하게 된다. 최근에는 게스트하우스나 호텔, 모텔 등 다양한 숙박 공간이 즐비하지만, 여행지의 느낌을 한껏 살려주는 펜션이 으뜸이 아닐까 생각된다.
전국 곳곳에 펜션들이 늘어가면서 테마펜션, 이색펜션, 스파펜션 등 다양한 콘텐츠까지 겸비된 펜션들도 생겨나고 있다. 여행지 선정 후 이렇게 다양한 펜션을 선택하는 일도 여행 전 기분을 낼 수 있는 하나의 재미일 것이다.
오늘은 여행할 때 고려해 볼 만한 경북 경주시 오류리의 '당근료칸풀빌라'을 소개한다.
이곳은 천년고도 신라 경주와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동해안을 품어 위치적으로 매우 매력적이며, 감포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료칸 풀빌라이다.
POOL+히노끼, POOL, 복층형 제트 SPA, 실내 월풀 SPA를 이용할 수 있어 풀빌라와 료칸의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본식 선식(스시, 오마카세, 랍스터), 편백해물찜, 조식(전복죽)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휴가에는 ' 당근료칸풀빌라' 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경북 경주시 오류리 300-14
예약문의: 0507-1373-1809
-
글쓴날 : [2023-07-21 14:19:3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