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잡내 없는 어린양만 취급하는 양갈비 전문 맛집 "히츠지야 천안두정점"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충청남도 천안에 있는 '히츠지야 천안두정점'은 깔끔한 매장과 쾌적한 공간에서 맛좋은 양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히츠지야는 일본 훗카이도에서 온 징기스칸 전문점이며, 6개월 미만의 어린양만 취급, 전통 누룩 숙성 방식을 이용하여 잡내가 나지 않는 맛을 자랑한다.

뉴질랜드에서 프리미엄 램만을 직수입하는 방식으로 가격에서 거품을 빼 가성비를 높혔다.

히츠지야는 이미 서울 홍대, 연남동에서 맛집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생방송 투데이 2004회'에 방영되었던 검증된 맛집이다.

언제나 정성과 맛으로 서비스해 훗카이도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다.

평범한 날 특별한 양갈비가 생각난다면 '히츠지야 천안두정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양갈비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건 어떨까?

매장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09
영업 시간 : 일~목 17:00 ~ 24:00 (23:30 라스트오더) 금, 토 17:00 ~ 01:30 (01:00 라스트오더)
문의 번호 : 0507-1359-779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