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어린이 콜리더 선발전을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9일 ‘하나원큐 K리그2 2023’ 22R 충남아산FC와 홈경기에서 ‘12번째 선수, 고맙DAY’를 맞아 김천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제1회 김천상무 어린이 가창 대회’를 개최한다.
김천상무 공식홈페이지 팬-응원가 소개 내에 있는 응원가 17곡 중 최소 1곡 이상을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간단한 사연과 함께 김천상무 공식 메일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제출 시 어린이 이름 및 연락처는 필수 기재해야 한다. 응모 기간은 7일(금)부터 16일(일)까지다. 참여 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팬이다. 단체도 참여 가능하며 상품은 1개로 제한된다.
응모된 응원가 중 구단 자체 평가를 통해 예선 통과 작품을 선정하며 예선 통과자에 한해 19일 충남아산FC전 경기 시작 전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 본선 심사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구단주(김천시장)상과 문화상품권(10만원 상당),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 1대 수사불패 어린이 콜리더 임명, 완장을 제공한다. 2위에게는 김천시 교육장상과 문화상품권(5만원 상당) 슈웅 MD세트(쿠션, 인형)가 제공된다. 3등에게는 김천시 교육장상과 문화상품권(3만원 상당), 구단 엠블럼 아크릴 야광 응원봉을 증정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홈경기 시 어린이 콜리더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웅 가방걸이 인형을 증정한다.
[보도자료출처: 김천상무프로축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