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늘 7일 산다라박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12일 발매되는 디지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FESTIVA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산다라박은 새 앨범명과 일치하는 ‘SANDARA PARK(산다라파크)’의 티켓을 쥐고 놀이공원으로 향하는 독특한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컨셉과 어우러지는 영상 속 놀이공원 배경과 산다라박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향후 신곡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타이틀곡 ‘FESTIVAL’은 가수 엄정화의 히트곡 ‘Festival’를 샘플링한 곡이다. 티저 영상 속 익숙한 멜로디와 친근한 337 박수가 짧게 송출되며 산다라박만의 색으로 새롭게 재해석될 ‘FESTIVAL’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번 신보에서 산다라박은 그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 포인트를 강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한 컨셉포토에서는 놀이공원의 ‘대관람차’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예고했다.
그간 산다라박이 다채로운 스타일들에 도전하며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주목받아온 만큼 이번 활동에서도 남다른 비주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FESTIVAL’은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를 샘플링한 곡이다. 수록곡에는 그레이(GRAY), 헤이즈(Heize), 선우정아가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산다라박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