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경상남도 김해에 있는 브런치 카페, '오지테이블'이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호주식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와 와인이 준비되어 있고, 스텔라 생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국적인 느낌의 매장으로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으며, 차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과 단체룸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외식 뿐만 아니라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며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까지 용이하다.
고급적인 인테리어와 대비되는 합리적인 가격과 음식 퀄리티로 오픈 초반부터 현지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김해 맛집이다.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에 식사하는데 불편함 없이 편하게 대해주시는 친절함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 뿐만 아니라 음식마저 푸짐하고 풍미가 깊다.
분위기 뿐만 아니라 가성비 그리고 맛까지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은 매장으로 데이트하기도 좋고 모든 부분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기에, 이는 한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라고 한다.
직원분들의 애티튜드가 인상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질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믿을 수 있으며, 식기류가 깨끗하게 살균 소독 되어 제공되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 방역 작업까지 마쳤고, 지나간 자리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하여 한 번 씩 닦기 때문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수 있다.
감성 가득 담긴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매장 위치 : 경남 김해시 장유동 828-5
영업 시간 : 10: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14:30, 20:30 라스트오더)
문의 번호 : 0507-1358-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