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북촌한옥마을에 위치한 서울 최대규모의 한옥전문 사진관 "한옥스튜디오 경성사진관"

누구나 자신의 인생에 반짝이는 순간을 사랑한다. 

학교를 무사히 마치고 졸업했을 때, 다이어트 성공한 멋진 내 모습, 치고받고 웃고 울어도 내 곁에 있어 준 소중한 친구들과의 추억,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떨림, 사랑의 결실을 본 아이를 가졌을 때 등등 이런 인생의 반짝이는 순간을 기념할 만한 건 역시 '사진'이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울 종로구 북촌로에 있는 ' 한옥스튜디오 경성사진관'이다. 

이 곳은 조선 제26대 왕인 고종의 황후, 명성황후의 어릴 적 추억과 예절을 배우던 기록이 있는 공간으로, 서울시 민속문화재 유적지 30호로 지정되어 있는 곳이다.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함께 하게 되는 경성사진관에서는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돌잔치와 돌사진 및 세대 모두가 함께하는 가족사진은 물론 웨딩사진등까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아우른다.

여전히 살아숨쉬는 우리 아름다운 전통과 예절에서 흐르는 품격, 시간의 흐름에도 변치 않는 한옥의 운치까지 더해져 단순한 사진촬영이 아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돌스냅이나 촬영으로만 진행하는 곳 보다도 소규모 돌잔치까지 진행할 수 있다.

마당배경, 서당배경 등 여러 개의 컨셉으로 구성되어있어 멀리까지 옮겨 다니지 않아도 다채롭게 촬영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단독 촬영이 진행되며 작가님은 기본이고, 스태프분들께서도 굉장한 배려를 해주고 계시고, 촬영과정에 대해 설명을 잘해주시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예민한 아이여도, 촬영장소에 적응할 수 있게, 잘 도와주시기 때문에 모든 씬을 잘 소화할 수 있다.

분위기도 아주 다양하고, 다채로운 느낌을 보여줄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예쁜 사진까지,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셀프 스튜디오를 찾는다면 오늘의 가장 예쁜 나를 담을 수 있는 이곳을 추천한다.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67-4
운영시간: 09:00-19:00
예약문의: 0507-1427-988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