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익숙한 국수는 밀을 사용하여 면을 뽑는 국수가 일반적이다. 그러기에 과거부터 국수는 한 끼 식사보다는 끼니를 대신하거나 요깃거리 정도의 인식이 고정된 것도 사실이다. 그만큼 한국 사람들에게 진정한 한 끼 식사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쌀이 필수적으로 밥상 위에 올려져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이다.
이토록 쌀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면 요리는 빼놓을 수 없는 소울푸드이다. 그래서일까 언제부터인지 쌀을 이용한 면 요리 쌀국수가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이 쌀국수의 맛집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에 있는 '포앤시드니 수유점'을 소개하려 한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은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을 많은 사람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처음 본점으로 오픈한 성신여대점을 중심으로 노원 중계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음식점이다.
다양한 종류의 쌀국수를 주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포싸오, 팟타이, 덮밥에 반미까지, 베트남 음식을 가능한 최대의 다양성으로 승부하고 있으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을 다해 메뉴 하나 하나를 준비한다.
'포앤시드니'의 쌀국수에 들어가는 원료들은 육수의 맛을 깊고 진하게 해준다.
호주산 청정우와 '포앤시드니' 만의 원료들로 매일 5시간 이상 씩 우려내는 소고기 육수로 만들어, 타 브랜드와 비하여 맛에 대한 차별성을 드러낸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이 곳의 대표 메뉴는 "2인 월남쌈 세트"로, 월남쌈 작은 것과 양지쌀국수 두 그릇이 나오는 세트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는 월남쌈 세트로 자부하며, 그 외에 식사도 가성비 만족도 높은 식사를 제공하는 것에 최선을 다한다.
이러한 맛집이 평가 받고 싶은 항목은 '재방문 의사 여부'이다. 손님께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찬사는 "다시 오고 싶은 가게"라고 생각하는 곳으로, 그 찬사를 받기 위해 맛 뿐만 아니라 서비스 부분에도 최선을 다 하며, 항상 손님 입장에서 생각하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베트남 음식 메뉴가 다양하고 혼밥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올 때마다 오늘의 메뉴를 고민하는 재미도 빠질 수 없는 곳이다.
맛에서 부터 서비스까지, 높은 만족도로 자주 갈 수 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1-12
영업 시간 : 00:00 ~ 24:00 / 매주 일요일 00:00 ~ 23:00
문의 번호 : 0507-1322-0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