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가 솔직한 가사로 진심을 전한다.
케이시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를 발매한다.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포크, 알앤비 풍의 발라드 곡으로, 살랑거리는 여름 바람이 느껴지는 멜로디에 케이시의 목소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시는 차별화된 감성으로 사랑에 빠진 한 여자가 솔직한 마음을 취중진담으로 고백하는 이야기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케이시는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기존의 곡들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케이시만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녹여냈다.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케이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추운날'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케이시는 깔끔한 고음과 매력적인 음색, 극적인 감정 처리로 곡을 풍성하게 완성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공감 가는 가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받아 온 케이시는 신보 발표에 이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데뷔 8주년 기념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하며 열기를 잇는다.
앞서 케이시가 여름밤과 어울리는 색다른 무대를 예고한 만큼 공연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케이시의 신곡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