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야키(たこ焼き)는 밀가루 반죽 안에 잘게 자른 문어와 파 등을 넣고 전용 틀에서 한입 크기의 공 모양으로 구워 타코야키 전용 소스와 마요네즈를 바르고, 가츠오부시, 김가루 등을 뿌려 먹는 음식이다.
일본 음식이지만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이 꽤 두터우며, 실제로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심심치 않게 타코야끼 가게를 발견할 수 있다.
그 중 오늘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에 위치한 타코야끼 맛집 '진타코진심타코야끼 안산본오점'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곳은 보통의 타코야끼 가게들과는 다르게 환상적인 조합의 단짠 단짠의 세트 구성이 돋보이는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눅눅한 타코야끼가 아닌 시간이 지나도 겉바속촉 그대로의 타코야끼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언제든 방문하여 사가기 좋다.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조리 시간도 그렇게 길지 않으니 기다림 없이 맛있는 타코야끼를 즐길 수 있다.
맛있고 귀여운 캔떡볶이를 포함해서 어느 메뉴 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는 '진타코진심타코야끼 안산본오점'.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남다른 크기의 문어가 들어간 타코야끼가 먹고 싶다면 이곳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음식들과 함께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13-18
영업시간: 월~일 12:00 - 23:00/22:5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507-1320-8142
-
글쓴날 : [2023-06-02 10:27:2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