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미국 음식의 다채로움을 즐길 수 있는 영등포 레스토랑 "더 사르다"

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맛은 물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찾곤 하는 양식은 데이트나 모임 등 좋은 감성이 필요할 때 인기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서울 영등포 당산동에 있는 '더 사르다'이다.

미국에서 공부하며, 요식업 경험까지 있는 오너쉐프님께서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는 퀄리티 높은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더 사르다 (The / More Sarda)의 사르다라는 표현은 '불태우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더욱 태워 활활 타오르게 한다는 의미를 매장에 담았다.

상호명으로 알 수 있듯이, 직화 & 훈연의 조리법을 활용한 메뉴들로 어느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지만 고 퀄리티의 음식을 보장한다. 

또한 여러 가지 요리 기법을 구상하고 있으나, 현재는 매장명이 가지고 있는 의미에 집중하기 위해 불을 최대한 활용하여 참숯을 사용한 직화와 장작을 사용한 훈연의 조리법이 녹아있는 플레이트를 상황에 최대한 맞추어 구성하려고 노력하는 매장이다.

오너쉐프가 오픈 주방에서 요리를 직접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분위기가 안락하여 조용히 와인 한 잔이나 에일 맥주 등을 한 잔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끼는 사람, 가족, 연인 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더 사르다'를 강력히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1가 355
영업 시간 : 월~금 11:30 ~ 22:00 (14:30 ~ 17:30 브레이크타임 / 13:45, 21:15 라스트오더)
토 17:30 ~ 22:00 (21:15 라스트오더) / 일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507-1438-688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