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물과 면 모두 완벽한 재료로 만드는 국수 맛집 "영실국수 서귀포중문본점"

제주도의 향토음식 고기국수는 돼지를 한 마리 잡은 후 남은 뼈와 살코기들을 처리하기 위해 고심하던 중 큰 솥에 남은 재료를 모두 넣고 푹 고아낸 뒤 면을 삶아 곁들어 먹은 것에서 시작되었다.

특히 서귀포를 중심으로 마을의 잔칫날이나 큰 행사가 있던 날 즐겨 먹던 고기국수는 제주의 삶과 문화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는데, 최근에는 방송과 언론을 통해 이것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게 되어 제주를 찾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 서귀포의 고기국수 맛집 '영실국수 서귀포중문본점'을 알아보려고 한다.

고기국수를 비롯한 회국수, 돌문어볶음면, 특짬뽕까지 판매하고 있는 국수 특화 맛집이며, 육수 같은 경우 돼지 사골을 푹 고아서, 면은 엄선된 밀로 생면을 만들어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또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돔베고기, 전복구이, 만두까지 모두 갖추어져 있어, 국수만 먹는다는 심심함을 어느 정도 덜 수 있다.

매일 질 좋은 식자재만을 직접 선별하고 정성을 담아 조리해 손님상에 선보이기 때문에 모든 메뉴에서 늘 신선한 요리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재료와 특별한 비법을 담은 이곳의 고기국수는 담백하고 깔끔하지만 돼지 특유의 잡냄새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던 만큼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며 대표님께서 음식에 대한 퀄리티를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어떤 메뉴든 주문하여 상에 올라오자마자 입이 벌어질 정도로 퀄리티가 인상적이며, 그의 맛 또한 일품이다.

매장이 굉장히 넓으며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와 더불어 대부분의 손님들이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기 때문에 넉넉한 주차 공간까지 완비되어 있다.

제주도 내에 있어서는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손님들은 있어도 한 번만 드셔 보신 손님들은 없을 정도로 음식의 맛과 질,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주도에 방문하면 이곳을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곳이다. 제주도의 명물 고기국수, 처음 먹어 본다면 '영실국수 서귀포중문본점'에서 그 맛을 제대로 체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하원동 1335-1
영업 시간 : 09:00 ~ 19:30 (19:00 라스트오더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문의 번호 : 0507-1467-8370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