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가까운 주변으로 나들이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현지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외지인들도 매우 많아졌다.
그중 인천 동구 송림동에 있는 '삼국지'는 많은 이용객에게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삼국지'는 매일매일 직접 대표님께서 육수를 내어 국밥맛이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른 맛으로 감칠맛과 깊은 맛을 보여주는 곳이다.
국밥뿐만 아니라 삼겹살, 막창 등 판매하고 있으며 삼겹살집이 아님에도 삼겹살을 파는 만큼 그 양과 맛은 좋아 푸짐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국밥에 들어간 순대, 고기, 내장 등 모든 부속은 대표님만의 비법으로 잡내를 다잡아 냄새에 민감하신 분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다.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으로 더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다.
이곳에서 국밥을 한 번도 안 드셔 보신 손님들은 있어도 한 번만 드셔 보신 손님들은 없을 정도로 그 맛에 중독되어 단골손님이 될 만큼 국밥 맛집이다.
서비스는 물론이며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조리하는 메뉴들로 손님들의 마음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삼국지'. 오늘은 이곳에서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요리를 맛보길 바란다.
주소: 인천 동구 송림동 58-13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예약문의: 0507-1460-5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