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할매입맛의 취향이 MZ세대 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할매입맛란, 할머니들이 먹을 법한 음식 취향을 가진 MZ세대를 일컫는다.
몇 년 전부터 불어 닥친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어르신 감성’의 트렌드가 음식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힘입어 떡류와 한과류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요즘 길거리에 전통 음료와 디저트를 파는 카페가 눈에 띄게 늘어난 이유다.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의 선호도에 맞춰 떡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는 경기도 광주의 '케미 떡케이크'를 소개한다.
국내산 100% 쌀로 만 제작하는 수제 앙금 떡 케이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모양과 개성의 떡케이크를 주문제작하는 매장이다.
다른 곳과 비교가 안되는 퀄리티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생화 같은 느낌의 앙금 꽃을 자랑하며, 눈으로 입으로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는 세상에 하나 뿐인 유니크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수준 높은 실력으로 수업도 진행하고 있는데, 기초, 취미 형의 원데이클래스부터 심화적인 과정의 창업과 더불어 중학교 등 외부 수업까지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만한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생일, 기념일, 환갑, 칠순 등, 그 시간을 더욱 빛내줄 것이다.
매장 위치 : 경기 광주시 능평동 268-7 1동 3호
영업 시간 : 10:00 ~ 18:00
문의, 주문 예약 번호 : 010-5801-2687
-
글쓴날 : [2023-05-12 09:17:4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