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세 예능인으로 주목받은 개그맨 문세윤이 패밀리 블록버스터 '스트레스 제로' 주제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다.
'스트레스 제로'는 스트레스를 먹고 커져버린 거대 불괴물에 맞선 슈퍼 대디 히어로의 초특급 패밀리 블록버스터를 담은 작품.
개그맨 문세윤은 KBS 간판 예능 '1박 2일 시즌4’부터,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tvN ‘코미디 빅리그’,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대세 예능인. 지난 2020년 제27회 KBS 연예대상에서 쇼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예능인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과 ‘불후의 명곡’, ‘내 안의 발라드’ 등 예능을 통해 반전 목소리로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는 문세윤이 애니메이션 '스트레스 제로'의 주제곡에 참여하며 첫 OST 가창에 도전한다.
실제 두 아이의 아빠이기도 한 문세윤은 '스트레스 제로' 주제곡 녹음 현장에서 “아빠로서 아이들이 자주 보고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에 참여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밝히는 한편, “스트레스 받아 불타오를 때 나를 불러달라고 하는 아주 재미있는 가사의 중독적인 곡이다”라고 참여한 곡에 대해 소개하며 기대를 전했다.
이번 주제곡은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신비한 음료 ‘스트레스 제로’를 주제로 한 단순한 가사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문세윤의 중저음 보이스 랩이 영화 '스트레스 제로'에 유쾌함을 더한다. 문세윤이 참여한 주제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월 4일 공개 예정이다.
'스트레스 제로'는 '파닥파닥'의 이대희 감독과 ‘뽀로로’, ‘코코몽’ 등을 제작한 302플래닛이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3D 애니메이션의 최정상 제작진들이 뭉쳐 화제를 모은다.
여기에 대세 예능인 문세윤의 첫 주제곡 가창 도전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오는 2021년 1월 말 개봉 예정.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