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오늘은 삶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곳 광주 서구 쌍촌동에 있는 '데네스트'를 소개하려 한다.
'데네스트'는 우디한 느낌의 비스트로 분위기의 매장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반 오픈 키친으로 꾸며져 있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내부가 깔끔하고 바테이블도 위치하여 있어 저녁에 방문하기에 좋은 레스토랑이다.
Den(아지트)와 Nest(둥지)의 단어를 조합하여 만든 합성어인 데네스트는 아지트와 둥지 같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이라는 의미이며 광주, 제주, 덴마크, 여러 해외 도시에서 일과 여행을 하며 먹어봤던 독특한 요리를 대표님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본 매장이다.
'기본에 충실하며, 신선한 재료, 독특한 식감, 엉뚱하지만 새로운 맛을 찾는' 이라는 오너셰프의 철학으로 땅, 바다, 하늘에서 나오는 계절 식재료들을 활용하는 캐주얼레스토랑이다.
모든 공정들을 다 손수 만들기 때문에 느끼한 맛이 아닌 깔끔함을 추구하며 다녀가신 손님들의 재방문율 및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장이다.
친구, 연인, 가족 모두와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공간이며 광주의 데이트코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매장이며 분위기와 맛, 퀄리티 모두 최상위인 매장이다.
특별한 맛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 '데네스트'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 좋은 식사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광주 서구 쌍촌동 1347-11
영업시간: 화,수,목 17:00~01:00 금,토,일 12:00~0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439-0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