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 시간을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미술의 경우 여행 스케치, 채색화, 동양화, 아크릴화, 민화, 인화식 등의 세부적인 언급이 많아졌다. 그만큼 억눌려 왔던 미술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여가시간의 증가로 터져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업체는 이러한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바오 도예공방'이 그 주인공이다.
'바오 도예공방'은 화분이 아닌 작품을 만든다는 마인드를 가진 도예 공방으로 최근 코로나를 대비해 세스코로 방역을 철저하게 하는 곳이다.
하나부터 열가지 코칭까지 해주며 성인클래스 위주로 진행을 해왔으나 새로운 강사와 함께 어린이 수업도 병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원데이클래스, 어립이 클럽반, 성인반(핸드빌딩과 물레)으로 수업이 나뉘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 되어지는 클래스로 직장과 일상생활 에서 지친 몸,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바오 도예공방'의 은 수제화분을 공방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바오진이라는 브랜드로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28-6
예약문의 : 010-2910-4439
-
글쓴날 : [2020-12-31 14:38:4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