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밥 위에 얹어 먹기 좋은 카레는 끓이기만 하면 되는 음식이긴 하지만 다양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야 그 맛이 제대로 살아나 은근히 손이 많이 가는 음식으로 통한다.
그래서 오늘은 카레를 좋아하면서도 만들어 먹기는 어려워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하여 제주시 노형동에 있는 카레집 '아비꼬 제주노형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카레를 먹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 맛있게 매운 맛을 잘 살린 매장이며, 하루 이상 숙성해야 가장 맛있다는 카레를 3일 정도 숙성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조화로운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 나이대, 남녀 노소 상관없이 즐기기에 모자람이 없는 매장이다.
토핑도 추가하여 취향을 맞추는데 더 수월하며, 카레 뿐 아니라 카레우동, 하야시라이스 등 여러 메뉴도 같이 판매하기에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위생, 청결, 친절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장으로, 청결도 또한 보장이 되어 있다.
제대로 된, 다른 매장과는 다른 맛의 카레를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제주 제주시 노형동 938-11
영업 시간 : 11:00 ~ 21:20 / 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64-900-0073
-
글쓴날 : [2023-05-02 09:58:5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