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맛은 물론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찾곤 하는 양식은 데이트할 때 한 끼로 인기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인천 연수구 청학동에 있는'우미식탁'이다.
이 곳은 브런치, 파스타 및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는 곳으로 연수동에 새로 오픈한 곳으로 분위기가 매우 좋은 곳이다.
인테리어와 우드앤 화이트톤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 있으며 분위기 및 인테리어 신경 썼기에 어떤 각도에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또한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된 브런치 매장이 아니라, 메뉴 하나하나가 오너쉐프님들의 손길을 섬세하게 거쳐서 나온 메뉴들이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신상 메뉴들을 더욱 더 기대해볼 수 있다.
오너쉐프분들은 모든 소스와 메뉴들을 수제로 하나하나 다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 전문성을 가진 분들이기 때문에 다른 곳과는 다른 특별한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음식이 다양하고 맛있어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우미식탁'.
화창한 요즘 기분 좋은 브런치 한끼 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인천 연수구 청학동 496-4
영업시간: 월~일 10:3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예약문의: 0507-1308-4895
-
글쓴날 : [2023-05-02 09:01:04.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