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아늑한 분위기와 차별화된 베이글로 인기 폭발 "인므즈"

요즘은 디저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서울,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오늘 소개할 가볼 만한 맛집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 있는 '인므즈'이다.

객리단길에 새로 생긴 신상 카페이며, 노출 인테리어와 우드톤 인테리어의 조합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아지트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베이글이 이곳의 주력 포인트로, 여러 가지 다양한 베이글 메뉴와 이에 어울리는 음료들로 구성된 객리단길의 베이글 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다.

사장님이 직접 반죽해서 만드는 수제 베이글인 만큼 다른 베이커리 베이글처럼 퍽퍽한 식감이 아니라 쫄깃 쫄깃한 식감으로, 다른 매장의 베이글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압도적인 베이글 맛으로 보장되어 있는 객리단길 카페이지만, 새롭게 케이크와 디저트가 출시 될 예정으로, 앞으로도 더욱 기대가 되는 객리단길의 카페이다.

새로 오픈한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베이글은 조기 소진 되는 날도 있다고 한다. 얼마나 맛있어서 그런가 궁금하다면, 일찍 방문하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매장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125-8
영업 시간 : 월 11:00 ~ 18:00 화, 수 11:00 ~ 20:00 금~일 11:00 ~ 21:00 / 매주 목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507-1399-038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