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특히 요즘은 한식부터 양식, 일식, 아시아음식, 인도음식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의 맛을 한국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는 시대이기에 어쩌면 우리는 이 `맛`에 있어서 만큼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행복한 시대를 누리고 있음이 틀림없다.
오늘은 더욱 행복감을 느끼게 해줄 음식점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제주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에 있는 '우도반미'이다.
이곳은 반미 뿐만 아니라 지역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어 땅콩 관련 샌드, 찰떡파이 등 어린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맛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양과 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고퀄리티의 음식을 가성비있는 가격에 간단히 먹기에 좋은 우도의 맛집이다.
2023년에 우도에 새롭게 오픈된 이곳은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요리하시기 때문에 퓨전 반미를 판매하는 수많은 곳들 가운데 베트남 정통적인 반미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또한 맛뿐만 아니라 공간이 주는 특별함도 있다.
해안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여 오션뷰를 한 눈에 즐길 수 있으며 내부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테이블이 바 형식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뷰를 즐기며 음식을 먹기에 안성맞춤이다.
5월 경에는 옥상에도 바 테이블을 설치할 계획으로 운영중이기 때문에 올 여름에 방문한다면 성산일출봉과 한라산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을 것이다.
청진항에서 전기차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굉장히 높으며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고 제주 로컬과 정반대의 외국음식점이기 때문에 제주 향토 음식에 질리거나 가벼운 먹거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기 좋은 '우도반미'.
제주도 여행동안 음식이 질리거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간식 및 요깃거리를 찾는다면 적극 추천하며, 밖에서 반미를 먹기 좋은 날씨에는 포장으로 이용해보길 바란다.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1808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예약문의: 0507-1428-0359
-
글쓴날 : [2023-04-14 15:41:2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