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할매입맛의 취향이 MZ세대 사이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할매입맛란, 할머니들이 먹을 법한 음식 취향을 가진 MZ세대를 일컫는다.
몇 년 전부터 불어 닥친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어르신 감성’의 트렌드가 음식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힘입어 떡류와 한과류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 요즘 길거리에 전통 음료와 디저트를 파는 카페가 눈에 띄게 늘어난 이유다.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의 선호도에 맞춰 떡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는 서울 은평구 대조동의 '메이드인지인'을 소개한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디자인을 볼 수 있으며 맛과 멋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대표 떡케이크 전문점이다.
케이크를 제작할 때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당도를 줄이며 떡케이크 본연의 맛을 유지하는 사장님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가지고 있어 먹기 좋다는 평이 많다.
또한, 떡케이크 뿐만아니라 다양한 디저트 종류도 판매중이며, 용도와 취향에 맞게 답례품 또한 맞춤 주문제작이 가능해 행사나 모임 자리를 위한 용도로도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매장에서 사용되는 모든 식기류는 그날그날 항상 소독하며 위생, 청결에 가장 중요시하므로 건강한 디저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곳의 대표님은 대형 프렌차이즈에서 위생관리사로 업무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그 어떤 매장보다 위생과 청결에는 1순위로 생각하고 있으며 내 가족이 먹는다라고 생각하며 케이크를 만들고 있으니 정성이 가득 담긴 케이크를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진 원데이클래스부터 취미반, 창업반 등 수강생들을 더욱 넓힐 계획이 마련되어 있으니 참여해봐도 좋을 것 같다.
친구들과의 만남, 데이트, 부모님 생신(환갑,칠순 등) 그리고 각종 모임에 '메이드인지인' 에서 구매한 예쁘고, 맛도 좋은 케이크를 함께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서울 은평구 대조동 3-11
영업시간: 매일 10:00 - 19:30
예약문의: 0507-1340-5730
-
글쓴날 : [2023-04-07 15:16:0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