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처럼 뜨거운 한여름에도, 얼음장 같은 한겨울에도 언제든 가서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바로 카페이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가 있는 카페는 남녀노소 사시사철 방문하기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혼자 생각의 시간을 가지거나, 내 입에 맞는 커피 맛을 찾거나, 감성적인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하는 등 카페로 향하는 목적과 이유가 다양해진 요즘 나에게 맞는 카페를 찾으려는 시도는 더욱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볼 곳은 경기 파주시 신촌동에 있는 '비스토조'이다.
다양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방문 포인트는 커피 주문 시 원두 설명지가 같이 나온다는 점인데, 원두 이름, 생산지, 가공 방식, 로스팅 포인트, 이외에 커피 맛을 느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들이 간략하게 적혀져 있다. 커피 맛을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커피의 단맛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로스팅 기법을 사용하고 있어 특히 라떼 메뉴 같은 경우에는 확실한 단맛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카페 운영 뿐만 아니라 원두 납품도 함께하고 있어 문의 시 상담도 가능하다.
똑같은 아메리카노 한 잔, 라떼 한 잔에도 원두, 로스팅 방식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로 나뉜다고 한다. 이와 같이 매일 먹는 커피에 대해 더 디테일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방문해야 할 곳으로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파주시 신촌동 9-17
영업 시간 : 11:00 ~ 19: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302-4299
-
글쓴날 : [2023-04-07 13:45:0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