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서울,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카페는 경기 평택시 통복동에 있는 맛집 '가을앤럭키'이다.
이곳에서는 대만에서 유명한 디저트를 한국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평택에서 유일하게 수제 누가크래커를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이기 때문에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평택의 숨은 맛집이다.
거기에 더해 항상 변함없이 고소한 커피 맛도 자랑한다.
애견동반 가능 매장으로 반려견과 편하게 즐기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디저트를 맛보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날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다.
맛만 좋을 뿐 아니라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이라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이용하기 좋다.
또한 매장 판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배민 주문도 가능하며 전국택배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집에서도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위생, 청결, 친절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위생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은 '가을앤럭키'.
해외에 가지 않아도 해외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정도로 맛있는 디저트를 먹어보고 싶다면 '가을앤럭키'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경기 평택시 통복동 83-8
영업시간:월~토10:00 - 23:30(23: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70-4833-6789
-
글쓴날 : [2023-03-31 15:43:4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