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험난한 2023년이 벌써 3개월이 흘러 봄이 다가오고 있다.
지나간 날을 마무리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아닐까 싶다. 평범한 사진 대신 조금은 특별한 사진을 찍어 추억으로 남겨주는 이색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바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전문 스튜디오 '소프유 스튜디오'이다.
이곳은 오늘을 기록하자는 타이틀을 내걸어 인위적이지 않고 가장 편안한 노출과 색감,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소프유만의 특별한 색채를 통해 고퀄리티의 프로필 및 소장용 사진을 촬영하여 호평을 얻고 있다.
작가님이 촬영분위기를 굉장히 즐겁게 해주셔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사진이 잘 나올 수 있도록 스타일 연출을 해주시기 때문에 촬영이 어색한 분들도 자연스러운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조명과 구도와 작가님의 세심한 가이드로 누구든 만족스러운 결과물도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모두가 같은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저마다 생김새와 추구하는 방향성이 다르다보니, 모든 촬영은 모델의 만족을 가장 기본으로 생각하며 촬영하시는 작가님 덕분에 시간안에 효율적인 교감을 이루고 소통하며 결과물의 퀄리티를 높여가는 곳이다.
시설도 깔끔하고 파우더룸이 잘 구성되어있어 방문하는 분들마다 매우 편안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의 나를 기록하고 싶은 20, 30대들과 끊임 없이 프로필이 필요한 배우, 연주자, 아나운서 등 프로필 촬영의 인기와 관심이 많은 만큼 한 달에 새로운 스튜디오가 10개 씩 생기고 소리 없이 사라지고 있다.
이러한 경쟁 속에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는 '소프유 스튜디오'는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을지 감히 짐작해 본다. 허나 직접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촬영을 경험해 보았던 사람들의 실제 리뷰를 보면 이들은 노동력으로 인한 마케팅이 아닌 서비스에 치중되어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다.
한사람 한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고 촬영을 즐긴다는 '소프유 스튜디오', 이들은 매달 성적표에 연연하지 않고 하루하루를 즐긴다고 표현한다. 생각보다 단순한 체계에 놀랐다.
원래는 광고와 룩북 촬영팀으로 시작하여 프로필 사진까지섭렵했다는 '소프유 스튜디오', 이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컨셉과 트렌드, 왠지 뒤처지면 안될 것 같은 불안함 때문에라도 이들의 행보를 지켜보게 된다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34-17
예약문의: 010-6455-4440
-
글쓴날 : [2023-03-15 12:04:13.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