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제주 서귀포에 있는 '순천미향 제주산방산본점'은 매장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갈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 많은 이용객에게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제주 남쪽 바다의 멋진 뷰와 함께 제주의 봄을 느끼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산방산 근처에 위치하여 절경인 곳이다.
제주산 흑돼지 갈비와 전복과 문어가 만나 어우러지는 제주 삼합과 제주산 은갈치를 조림 및 구이로 맛볼 수 있다.
지역 명물 산방사까지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최고의 위치에 있고 그 옆으로는 널찍한 공영 주차장까지 있어 차량 접근성도 베스트라고 할 수 있다.
설레임을 갖고 온 손님들이 더 큰 만족감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노력한다는 순천미향만의 마음가짐으로 음식을 대접한다.
손님의 입장에서는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 매장의 분위기와 직원의 천절함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여 더욱 만족도가 높은 매장이다.
산방산에 유채꽃이 활짝 핀 봄이다. 지금이 제주도로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인 듯 하다. 아름다운 배경과 맛있는 음식으로 내 눈과 배를 채워 리프레시를 하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사계리 163-6
영업 시간 : 10: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 목요일 정기 휴무
문의 번호 : 064-792-2004
-
글쓴날 : [2023-03-15 09:45:17.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