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을 활용한 음식은 참으로 다양하다. 특히 삼면이 바다로 된 우리나라는 동해, 서해, 남해 각각의 특색있는 여러 해산물을 접할 기회가 많다.
한국인은 다소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해삼, 멍게류를 제외하고는 사람 대부분이 해산물을 좋아하고 사랑한다.
그래서 오늘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맛집 '가보고싶은집' 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곳은 대부도에서 가장 오랫동안 음식을 판매하며 맛집으로 소문난 정통음식점으로 따개비와 홍합을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산으로만 판매하고 있어 바다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부시갱이 나물과 명이 나물 또한 울릉도 100% 자연산으로 판매하고 있어 나물 특유의 맛을 풍부하게 느껴볼 수 있다.
칼국수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각종 채소와 해물들로 우려낸 칼국수 국물의 시원하고 얼큰한 맛으로 입가심 하기 좋다.
매장이 정말 크기 때문에 남녀노소, 회식, 단체 모임 등 다양하게 방문하기 좋은 쾌적한 환경까지 가지고 있다.
너무 맛있어서 나만 먹고 싶더라도 꼭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가보고싶은집'을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9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예약문의: 032-891-2007
-
글쓴날 : [2023-03-14 13:15:5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