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 음악, 춤, 공예, 행위 예술 등 그 가짓 수를 논하기에도 종류가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통 예술이라는 장르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음악이다. 그만큼 음악은 예술성을 표현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깊이까지 가진 대중 예술이기 때문일 것이다.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는 이러한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어뮤직 동작지사'가 있다.
악기와 같은 경우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플룻, 트럼펫, 색소폰 외 7개 이상의 악기를 다루어 가르치고 있으며, 심지어는 가야금, 해금과 같은 국악기 또한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성악, 동요, 민요, 판소리 등 목소리를 내는 다양한 테크닉 또한 가르치는데, 이를 한 곳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음악 중에서도 여러 분야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음악 중 어느 분야, 어느 악기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될 때, 한 가지를 선택하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과를 더욱 볼 수 있게끔 신청 시 무료 샘플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레슨 진행 대상은 만4세부터 성인까지 이며, 1:1 방문 교육 업체이다.
프리미어 뮤직 교육 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음원 및 교구, 놀이 프로그램 등 양질의 교육 콘텐츠 및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체계적으로 전문 교사들을 교육하며 정기 특강을 통해 교사의 전문성을 확보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정확한 수업 체크로 교사와 학부모 간 상호 신뢰를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프리미어 뮤직 동작지사' 만의 특징이 있는데, 동작 지사의 지사장은 흑석동에서 11년간 학원을 운영하였으며, 이 기간 동안 쌓아온 인지 및 신체 발달 단계를 고려하는 교습 노하우를 선생님들과 공유하며, 1:1 맞춤형 교육을 더 완벽하게 실현시키기 위해 선생님들과 매달 1-2회 모여서 끊임없이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
보통 음악을 전공한 사람들이 학원을 차린다. 아무리 원장 선생님이 뛰어난 예술가 출신이라고 해서 그의 제자 또한 뛰어난 실력을 가질 것이라는 보장은 없는데, 이 곳은 선생님들까지도 실력 향상에 대한 고찰을 끊임 없이 하고 있고, 어떻게 하면 더 잘 가르칠 수 있을까 계속 고민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
좋은 선생님 아래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방문 또는 연락을 통하여 상담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서달로 150, 이랜드 해가든 상가 212호
전화 번호 : 02.812.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