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다양한 장르를 가지고 있다. 음악, 춤, 공예, 행위예술 등 그 가짓수를 논하기에도 종류가 참으로 많다. 하지만 보통 예술이라는 장르를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미술이다. 그만큼 미술은 예술성을 표현하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깊이까지 가진 대중예술이기 때문일 것이다.
여러 종류의 미술 중 동양화는 우리 나라의 특유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며, 그만의 개성을 느낄 수가 있는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에는 이러한 동양화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동양화화실 모두의그림'이 있다.
프라이빗한 민화화실이며, 여의도 및 서울 지역의 직장인 분, 주부 분들, 성인 분들의 취미 활동으로, 그림 그리기에 집중할 수 있는 화실입니다
원데이클래스, 정규반, 심화작업반 구성으로 운영이 되고 으며, 워낙에 동양화, 민화화실로 흔하지 않은 카테고리의 미술 공방이다보니 정규반, 원데이클래스 문의가 많이 인입되는 편이다.
동양화, 채색화, 현대민화 수업으로 진행된다. 민화 그림 특유의 그림체와 클래스의 진행 과정으로 삶의 여유를 더해줄 것이다.
동양화 전공 선생님께서 클래스들을 직접 진행하시며, 이곳에서 탄생된 다양한 작업물들은 다양한 작업물들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https://www.instagram.com/art_modoogri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매장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4
영업 시간 : 화~금 10:00 ~ 21:30 토 01:00 ~ 19:00
문의 번호 : 0507-1379-0851
-
글쓴날 : [2023-02-28 13:43:1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