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아티스트 박연이 풋풋하고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박연이 참여해 오는 28일 '너에게 물들어'를 발매한다.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는 드라마, 영화, 도서, 웹툰, 미술, 사진, 공연 등 문화 콘텐츠의 장르 경계를 허물고 작품이 지닌 서사와 스토리를 콘셉트로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키는 감성 프로젝트다.
네이버 웹툰 '신부가 필요해'(공동제작 피플앤스토리, 바이포엠스튜디오/원작 박수정/작가 루홍, 미니)와의 컬래버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 24일 오후 SUMMIT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음원 '너에게 물들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연은 밝고 행복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박연 특유의 맑고 서정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주인공이 직접 노래하는 듯한 설렘을 자아낸다.
"유난히 반짝거리던 날 / 밤하늘 저 별빛 속에 / 언제나 우리의 꿈처럼 / 너의 곁에 서 있을게" 등의 가사는 박연이 가진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박연은 따뜻하고 포근한 인디 음악을 선보이는 담소네공방의 보컬로 활동했던 떠오르는 신예 아티스트다.
담소네공방 앨범 외에도 '대장금이 보고있다', '배드파파',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녹두꽃', '연애의 참견 시즌2' 등 다채로운 OST와 '똑같은 이별을 한 거야', '계절이 바뀔 때쯤(우연히 봄 X 박연)' 등의 음원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연이 가창한 'K-Culture x K-Soul' 감성 충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음원 '너에게 물들어'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