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을 활용한 음식은 참으로 다양하다. 특히 삼면이 바다로 된 우리나라는 동해, 서해, 남해 각각의 특색있는 여러 해산물을 접할 기회가 많다.
한국인은 다소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해삼, 멍게류를 제외하고는 사람 대부분이 해산물을 좋아하고 사랑한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 강동구 길동의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맛집 '육해공무한리필' 을 소개하려고 한다.
'윤서네회포차'에서 상호명 변경된 매장이며, 굽은다리역 부근의 현지인들에게는 이미 유명해서 많이들 방문하고 있는 매장이다.
계절마다 제철인 메뉴들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그 다양함은 굴부터 방어, 킹크랩, 대게찜 등으로 방대한 메뉴 종류를 자랑한다.
제공되는 양도 어마어마해서, 다 못먹고 남기는 경우도 허다하다고 한다.
세트 메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결국 가성비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맛이 보장이 되어있는 셈이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아주 좋은 포차느낌의 매장으로, 퀄리티 높은 안주와 술 한잔 조용히 즐기기 좋은 매장이다.
아마 너무 맛있어서 나만 먹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음식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이다.
'육해공무한리필'에서는 둘이서 먹어도 남을 정도이니, 그럴 걱정하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양 껏 즐길 수 있다.
길동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다음 날 스케쥴은 비우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강동구 길동 347-2 육해공무한리필
영업 시간 : 15:00 ~ 02:00
문의 번호 : 0507-1304-8564
-
글쓴날 : [2023-02-24 15:47:30.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