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회냐 고기냐 그것이 고민일 땐, 망설이지 말고 "육해공"

회라는 음식은 그것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비록 신선도도 맞추어야 하고, 세심한 손질 또한 요구되지만, 이 조리과정이 모두 끝나고 나면 배부르지도 않고 맛있어서 계속 넘어가는 술안주가 탄생한다.

삼겹살 또한 훌륭한 술안주들 중 하나인데, 하루 동안 고생하여 부족한 우리의 단백질을 채워줄 뿐더러, 맛 또한 뛰어나 여럿이 모여서 즐기기 좋다.

아쉬운 점은 회와 삼겹살 둘 다 파는 곳이 거의 없다시피 하여 두 메뉴 모두 즐기기 어렵다는 점인데, 경기 화성시 진안동에 위치한 '육해공'은 이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먹고 싶은 욕망을 충족시켜 줄 수 있다.

계절 마다 제철인 해산물이 바뀜에 따라 메뉴가 바뀌는 매장이며, 그렇기 때문에 제철 메뉴를 최고의 신선도로 맞춰 즐길 수 있다.

일반 메뉴로 삼겹살, 소고기등심, 산낙지 등을 상시로 판매하여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맛이 보장이 되어 있는 셈이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아주 좋은, 포차 분위기의 매장이라서, 두런두런 모여 술 한 잔 기울이기 좋은 매장이다.

맛있는 음식엔 항상 술이 따르기 마련인 것 같다. 백문이 불여일견. 화성에서 술 약속이 있는 날이면 망설임 없이 '육해공'으로 약속을 잡아보자.

매장 위치 : 경기 화성시 진안동 877-7 육해공
영업 시간 : 15:30 ~ 01:00
문의 번호 : 031-233-2388
  • 글쓴날 : [2023-02-24 15:06:32.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