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행복과 만족이 가장 중요한 소위 욜로(YOLO)의 시대에서 디저트는 단순히 식후 대충 곁들이는 평범함이 아닌 식사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고급 디저트를 찾는 소비층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고급 디저트들이 있지만 그 중 화과자는 앙금과 찹쌀가루로 반죽을 한 후 속앙금을 넣고 손으로 정교하게 만든 일본의 전통 과자이다.
이렇게 만들어진 화과자는 차종류와 겻들어 조금씩 등분을 해서 먹으면 맛있는 디저트로 손님 맞이 다과상이나 선물로도 좋고, 요즘은 첫인사나 상견례 등 중요 자리에서도 많이 볼 수 있다.
최근 디저트의 유행으로 다양한 디저트 공방이 늘어나고는 있지만 고급스러운 맛으로 만족을 주는 곳은 많지 않다. 그 중에서 대구 남구 봉덕동에 있는 '아람담다'는 색다른 디저트 공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화과자 공방이지만 전통 음식과 여러 디저트를 같이 하고 있어 화과자 단독 선물뿐 아니라 여러가지 종류를 선물하기도 좋다.
또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랜드를 화과자 디자인에도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볼 수 있고, 또한 큰 신경을 쓰고 있는 재료는 100% 아카시아꿀과 화과자 앙금에 들어가는 유명한 거제 유자청을 사용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흑임자도 그때 그때 마다 바로 직접 갈아서 사용하여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
또한 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재료를 그때 그때 마다 구입해서 사용하므로, 이토록 질 좋은 재료에 신경을 쓸 수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고구마빵, 호두파이, 화과자가 가장 인기가 좋은데 가게가 시장 내에 위치하다 보니 고구마나 호두 등의 재료를 그때그때 질 좋은 것으로 바로 구매해서 쓸 수 있어 다른 곳에 비해 훨씬 맛있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달달한 디저트는 하루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주는 만병 치료약으로 느껴질 때가 있다.
그렇다면 이번엔 '아람담다'에 방문하여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대구 남구 봉덕동 953-31
영업시간: 매일 08:00 - 19:00
예약문의: 0507-1424-1804
-
글쓴날 : [2023-02-17 15:49:41.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