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위아이 김요한, 듀엣곡 '썸밍아웃' 가창 참여…설렘 지수 높이는 보이스


위아이(WEi) 김요한이 풋풋한 설렘을 노래한다.

김요한이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첫 번째 음원 '썸밍아웃' 가창자로 발탁됐다.

'썸밍아웃'은 썸과 커밍아웃의 합성어로,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보사노바 스타일의 편곡이 주축을 이루는 곡이다. 이번 곡을 통해 김요한은 가수 츄(Chuu)와 호흡을 맞춰 사랑스러운 러브송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김요한은 감미롭고 특색 있는 음색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귀여운 연인의 풋풋함을 노래한다. 또한 더없이 화창하고 맑은 하늘이 연상되는 계절인 봄과 어우러지는 설렘을 노래에 담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김요한은 무게감 있는 성량과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애드리브 등 검증된 실력으로 래퍼와 보컬을 넘나드는 만능 포지션으로 활약했으며, 연기와 예능, OST 가창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대중을 만나왔다. 이에 김요한이 '썸밍아웃'을 통해 선보일 보컬 실력과 색다른 김요한표 러브송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그룹 위아이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를 성료하고, 스페셜 싱글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요한과 츄가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음원 '썸밍아웃'은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보도자료출처: RNX]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