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활동은 정서적인 안정과 함께 창의성과 자기 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의 하나다.
이를 배우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 자기 표현을 키우기 위함이 목적이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웹툰작가 데뷔를 원하는 예비 작가분들이 쉽게 웹툰과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등을 배울 수 있는 학원인 '애니빌런 만화학원'이다.
이 곳은 N사, K사 웹툰작가, 광고연출자등 현업작가들이 직접 가르치는 웹툰, 일러스트, 만화관련 입시 전문 학원으로 웹툰작가 데뷔를 원하시는 예비 작가분들도 모집중이며 최대한 지원해 드리고 있다.
예술 고등학교 강사출신, 네이버 웹툰 연재 중인 작가님께서 직접 알려주시며 입시 미술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그림에 대한 기본기와 스토리를 위한 글쓰기 등의 소양을 쌓는 반이다.
학생부 중 진로 탐색반은 초5~고1로 구성되며 수작업 위주로 진행하며 CG작업도 병행하게 된다.
학생부의 입시반은 중3과 고2 이상의 학생들이 듣는 수업으로 중학생들은 예고와 애니고 입시를 목적으로 하며 고등학생 이상은 대표대학인 한예종, 경기대, 청강대 등을 목표로 실기를 준비한다.
애니빌런의 Villtea샘은 한예종 예체대 전체 수석 출신으로 작년 22년도에 맡은 학생들은 '전원 합격'시켰을 정도로 실력이 있다.
승림샘은 작년에 경기예고에서 근무하셨고 입시반을 맡지 않았지만, 그전에 입시 반에선 맡았던 학생들이 전원 합격증을 하나 이상은 가져가서 '전원합격'을 만들어 냈다.
애니빌런의 방침이 편견을 두지말고 학생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최대한 밀어주며 입시와 접목을 시키는 방향이라 그런 것으로 생각한다.
웹툰에 대해 자세히 배우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소: 서울 양천구 신정동 995-6
영업시간: 평일 13:00-22:00 토 10:00-17:00 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10-7227-9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