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아트살롱 빈센트나잇 화실 / 유리공방"에서 유리 공예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요즘 들어 각종 매체를 통해서도 길거리를 거닐다가도 공방이라는 말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공방이라는 말은 조선 시대의 육방 중 하나로 토목, 건축, 공예 등의 일을 담당하던 것이었으나, 오늘날에는 장인(~공)들의 작업실을 의미하고 있다. 미술, 목공예, 가죽, 도기 심지어 프라모델까지 그 종류도 참으로 다양하다.

아무래도 장인의 작업실이라는 말처럼 일반사람들에게는 왠지 모를 벽으로 느껴지기도 하지만, 사실 그렇게 겁을 낼 필요도 없거니와 생각보다 일반사람들에게도 많이 개방되어 공방을 찾아 전문 기술을 배우거나 내 손으로 직접 무엇인가를 만들어가는 의미 있는 활동을 하는 사람들도 우리 주변에 적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그중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는 전문 유리 공예를 배울 수 있는 공방 '아트살롱 빈센트나잇 화실 / 유리공방'이 있다.

입시미술을 거친 미대출신의 김기랑 원장님께서 '예술과 교육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믿음으로 6년째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성인 위주의 수업, 원데이클래스 수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린이 체험 수업도 있어 남녀노소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백드롭페인팅, 유리공예 컵받침만들기, 아이패드드로잉 캐릭터그리기, 아이패드 정규반 클래스' 등의 수업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수업을 골라 들을 수 있다.
아늑한 공간에서 수업이 시작되기에 친구들과 좋은 추억이나 데이트하기에 좋아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2017년에 서울 갤러리드플로허에서 진행된 개인전 '때로는 비현실이 현실을 위로한다'  등의 전시 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 및 기업에서 출강중이신 원장님에게 다채로운 수업을 들어볼 수 있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예술을 통해 나다움을 찾고, 나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고자 하는 원장님의 마인드까지 완벽한 '아트살롱 빈센트나잇 화실 / 유리공방'.
오늘 이곳에서 무료한 삶을 달래거나, 빡빡한 일상 속에서 나를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



주소:부산 부산진구 전포동 309-19
영업시간: (예약제) 화~금 11:30 - 21:00 /토,일 10: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95-0156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