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는 요소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 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특히 분위기가 좋은 인천 부평구 삼산동의 '경성술집 삼산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한옥 처마 끝 달빛 한모금 인테리어로 "달빛기행" 인테리어 컨셉을 잡고,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환상적인 부평의 술자리 명소이다.
더욱이 자리마다 칸막이가 설치 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술자리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오직 '경성술집'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성 막걸리를 비롯한 유명 주류, 안주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에 이 맛을 잊지 못하고 재방문하는 손님들이 많다.
또한 일반 소주 뿐만 아니라 생맥주 ,하이볼, 사케등 다수 고객의 취향에 적합한 트렌디함을 추구하여 누구든 술자리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들르기 좋다.
매일 가던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서의 추억을 기억 속에 담고 싶은 분들께 '경성술집 삼산점'을 추천한다.
주소: 인천 부평구 삼산동 462-4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00: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507-1348-9399
-
글쓴날 : [2023-02-13 15:34:5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