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있는 맛집 '에센브르제과'이다.
대한 제과 협회에서 우수 제빵기능인으로 선정된 25년 경력의 대표님이 직접 모든 빵을 당일 생산 및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만들어 제공하기 때문에, 신선한 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중곡제일골목시장에 위치하고 있어 장보러 왔다가, 혹은 반찬 사다가 편하게 들릴 수 있어 접근성도 용이하며, 시장 안에 주차 또한 가능하다.
오래된 경력을 가진 대표님께서 운영하고, 매장 자체도 운영 기간이 오래된 만큼 빵맛은 브랜드 빵과 전혀 뒤쳐지지 않으며, 심지어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빵을 맛볼 수 있는, 이른바 보장이 되어 있는 현지인 맛집이다.
음식물은 절대 재활용하지않으며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대표님의 친절함으로 인해 사람 냄새가 나는 매장이며 열정 넘치는 대표님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며, 무엇보다 손님을 손님이라 생각하지 않고, 가족이라 생각하며, 음식을 파는 것이 아니라 정을 주는 것이라 생각하는 마인드로 가게를 운영하는 정이 넘치는 가게이다.
빵, 확실히 만들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만드는 것은 기본, 맛있게, 그리고 모양도 이쁘게 만드는 것이 베이킹을 하는데 있어 숙제이다. 맛도 맛이며,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참고할 만한 모범 업체, 그리고 차별화된 빵을 경험할 수 있는 맛집으로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광진구 중곡동 229-15
문의 번호 : 02-461-9007
-
글쓴날 : [2023-02-13 13:02:28.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