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고, 요리방송에 열광하는 등 바야흐로 대한민국은 지금 요리 프로그램의 전성시대다.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 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오늘은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곳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있는 '오늘은 수제돈까스'이다.
'오늘은 수제돈까스'는 국내산 1등급 이상의 돼지고기를 매일 수작업한다.
김치부터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는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기본적으로 하며, 각종 소스, 육수 및 카레 모두 직접 레시피를 연구하고 개발하여 만들고 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최상급 식용유만 사용하며, 기름도 자주 교체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주문 들어오는 즉시 바로 돈가스를 만들어서 나가기 때문에 훨씬 맛있고 풍미 있는 돈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친구들과 만남, 데이트, 그리고 각종 모임 등의 장소는 이곳에서 질 좋고, 맛도 좋은 돈가스와 함께 해도 좋을 듯하다.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571-21
영업시간: 11:00~20:30
예약문의: 031-441-5488
-
글쓴날 : [2023-02-13 09:20:25.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