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특유의 산미가 없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는 그릭 요거트 맛집 "그릭하다 명지대점"

올리브 오일과 함께 건강식품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는 그릭요거트. 인공감미료나 설탕 함유량이 상대적으로 적어 일반 요거트와는 다른 맛이지만, 이와 비교해 칼슘과 단백질은 풍부해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없어선 안 될 식품 중 하나로 자리 잡는 모양새이다. 

또한 식사 대용 혹은 간식으로 1인이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사이즈로 허기가 질 때 속을 든든하게 채우는 간식으로 적합한 음식이다.

최근 다양한 요거트 가게들이 생기고 있지만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에 있는 '그릭하다 명지대점'은 이용객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그릭하다 명지대점'은 그릭요거트 특유의 산미가 없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겨 먹을 수 있다.

보통 그릭 요거트를 판매하는 다른 업체는 양과 비교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 하지만 여기는 양이 많아 가성비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로 많은 단골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그릭하다 명지대점'만 있는 메뉴 요거플(크로플+요거트)이 있다. 그릭 요거트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릭 요거트,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기능 식품이다. 다양한 맛의 요거트를 하나하나 즐기고 싶다면 '그릭하다 명지대점'추천한다.



주소: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400-36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주말 14:00~24:00
예약문의: 0507-1357-1405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