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드는 쌀 디저트 맛집 "혜랑떡집"

이 세상에는 많은 음식과 디저트들이 있다. 그중에서 서양에서 들어온 대표 디저트로 빵이 있다면 한국의 대표 디저트에는 떡이 빠질 수 없다. 찹쌀떡, 백설기, 인절미 등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떡은 다양한 기념일이나 행사 자리에서도 기분 좋은 선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곳은 떡 맛집으로 소문난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있는 '혜랑떡집'이다.

'혜랑떡집'은 친척분이 직접 농사지으신 강화 교동 쌀을 받아와 직접 씻고 빻아 만든 쌀 디저트 맛집이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재료 하나하나에 신경 쓰시며 국내산 제품들로만 직접 선정하여 사용한다.
특히 떡에 들어가는 곡물가루, 잼, 고명과 같은 경우는 직접 만들어 떡을 만들고 있다.

'혜랑떡집'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이 키워드를 중점으로 두는 매장이다.
수제 쌀 디저트를 드시는 모든 분이 이 정성과 애정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대표님만의 간절한 마음이 가득한 매장이다.

떡케이크 말고도 여러 수제 디저트들도 판매중이다. 2주 시간 동안의 온침과 냉침을 통한 도라지 정과와 수제 오란다등 선물 세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기존의 딱딱한 정과와 오란다가 아닌 말랑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맛있게 드실 수 있다. 정성스러운 선물 세트로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다.
 
위생적인 부분을 가장 우선시하며 세스코를 통해서 꾸준히 케어 받으시면서 손님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만을 즐기고 드실 수 있도록 신경을 쓰는 곳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적당한 달달함을 가진 떡을 제공하고 있으니 맛에 대한 걱정 없이 '혜랑떡집'에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아트센터로44번길 5 1층 혜랑떡집 (동암 남부역에서 1분 거리)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주말 10:00~18:00
예약문의: 0507-1326-3904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