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돼지고기가 기다리고 있는 고기 맛집 '월화식당 평택고덕점'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월화식당 평택고덕점'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다른 돼지고기와 달리 쫀득함이 일품인 돼지고기 맛집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은 돼지고기 맛집으로 소문나있는 것이 자명하지만, 사실 진짜배기 단골들은 소고기 맛집으로 더 더 높은 가치를 두고 있을 정도로 소고기 맛 또한 뛰어나다.
주말에만 특별히 받을 수 있는 그릴링 서비스가 있는 이곳은 자바라로 내려오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고덕에서 유일하게 "단체회식"시 얼굴 보며 회식이 가능한 매장이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월화식당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명품 듀록품종의 고기를 사용하기에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공산품을 쓰지 않으며 모든 식재료를 그날그날 직접 담가서 쓰기에 단골손님들이 늘고 있고 한 번도 방문하지 않은 분들은 있지만 한 번만 방문한 분들은 없다.
7일 이내 도정 햅쌀을 말이 안 되는 가격, 1,000원에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좋은 품질의 고기와 최상의 맛을 찾아내려는 노력, 청결, 그리고 서비스까지 뭐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월화식당 평택고덕점'. 오늘 저녁 맛있게 구워진 고기 한 점이 생각난다면 꼭 찾아가보길 추천한다.
주소: 경기 평택시 고덕동 2080-6
영업시간: 매일 16:00-23:00 라스트오더 22:30
예약문의: 0507-1493-5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