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선물에는 이유가 많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의 기념일이나 생일, 부모님 생신, 입학식·졸업식 등 특정 이벤트를 중심으로 꽃을 선물한다.
요즘은 단지 기분 전환이나 행복함을 위해서 예쁜 꽃을 구매하고 심지어 기르기도 한다.
여러 꽃집이 있지만, 그 중 대구 수성구 범어동의 '클로이'는 요일마다 색다른 느낌으로 클로이만의 오늘의 꽃을 선사하고 있는 특별한 꽃집으로, 식물 및 꽃의 컨디셔닝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져 언제 방문해도 싱싱한 꽃을 접할 수 있다.
식물을 사랑하는 대표님의 열정으로 하는 관리이니 그만큼 더 비싸기만 하고 양은 적을 것이라 생각하면 안된다.
주문 납품이 아닌 사장님이 직접 화훼 시장에서 직접 엄선한 싱싱한 꽃만을 골라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퀄리티 좋은 꽃을 구매하기 좋다.
또한 이곳의 특별한 점은 꽃다발, 꽃바구니 등 다양한 고퀄리티 상품 구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업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클로이'는 플라워 레슨을 처음 접해보는 사람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대표님께서 친절하고 퀄리티있는 수업으로 원데이클래스 및 취미반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꽃은 중요한 사람에게 소중하게 선물로 보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클로이'는 가격대비 꽃다발의 풍성함과 꽃 종류가 다양하여 언제든 선물로 보내기 좋다.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클로이'에 방문하여 꽃향기를 맡으며 다양한 식물을 구경해보길 추천한다.
주소:대구 수성구 범어동 271-18
영업시간:월~일10:30 - 19:00 (예약 유무에 따라 유동적 운영)
예약문의:0507-1464-7668
-
글쓴날 : [2023-01-25 15:56:36.0]
Copyrights ⓒ 뉴스앤피플 & newspeopl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