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음악도, 선행도 퀸! 래퍼 키썸, 로또 황금손 출연


오는 14일(토), 래퍼 키썸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G-BUS TV’를 통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였던 키썸. 2013년 싱글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로 공식 데뷔 후, 허스키한 중저음 보이스에, 작사 및 작곡 실력까지 보여주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기 시작했고, 그 뒤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발표한 음원이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반향을 일으키며 대중성까지 확보했다.

키썸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출연해, 생일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저소득층 가정 여성 및 미혼모들을 위한 기부와 연탄 배달 봉사, 유기견 봉사 등 다양한 선행에 대한 이야기와 나눔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힐 예정이라고.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래퍼 키썸의 기분 좋은 만남은 1월 14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MBC]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