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요리는 원주민 인디언들의 오랜 관습과 스페인 식민 시절 유입된 음식문화가 혼합되어 계승된 것이다.
원주민들의 전통 조리법은 주식인 옥수수로 만든 요리를 주로 증기에 찌고 냄비에 푹 삶거나 숯불에 굽는 것이었는데, 스페인 정복자들이 다양한 조리법과 식재료를 전파해 현재는 다양한 종류의 스튜나 죽 등 끓인 요리, 로스트와 다양한 소스들이 발달해 현재의 멕시코 음식들이 되었다.
이런 멕시코 음식을 우리나라에서 맛볼 수 있는 가게가 있다.
바로 경남 김해시관동동에 있는'바모스'이다.
이 곳은 모든 소스를 당일 수제로 만들고 있어서 항상 깔끔하고 신선하게 맛볼 수 있으며 가성비가 매우 좋은 업체이기 때문에 누구든 방문해서 간단하게 식사하기가 좋다.
멕시코, 남미음식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고 타코, 파히타 등등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포장, 배달도 같이 하고 있는데 손님분들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서 음식 조리가 가능하므로 항상 방금 막 나온 것 같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문 방역 업체에서 주기적으로 방역까지 하고 있고 테이블 거리가 굉장히 여유로워서 위생 관련해서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되는 곳이다.
인테리어가 빈티지한 느낌으로 친구들끼리, 연인들끼리 와서 식사하기 아주 좋은 곳이기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김해율하카페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우수한 만큼 편하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소 : 경남 김해시관동동 1064-7
운영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40-17:00 라스트오더 21:00
예약문의 : 0507-1423-6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