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영화 '완벽한 가족', 올 겨울 최고의 가족 감동드라마

런칭 예고편 최초 공개!

'노팅 힐' 로저 미첼 감독이 선사하는 감동 드라마 '완벽한 가족'이 한 해의 마지막을 앞두고 뜨거운 감동과 공감을 담은 런칭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완벽한 가족'은 엄마 ‘릴리’가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자신만의 계획을 고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가오는 새해에 놓쳐선 안 될 최고의 가족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완벽한 가족'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는 런칭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크리스마스 저녁 만찬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릴리’(수잔 서랜든)와 그녀의 딸 ‘제니퍼’(케이트 윈슬렛), ‘애나’(미아 와시코브스카), 그리고 다른 가족까지의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떠나는 방식만큼은 자기가 결정한다는 거지”라는 남편 ‘폴’(샘 닐)의 대사는 ‘릴리’의 특별한 결정을 앞두고 마주할 상황을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예고편 속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가족의 반가움도 잠시, 서로 간의 갈등을 표현하는 두 딸의 모습을 통해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갈등을 겪으면서도 서로를 아끼며 이해해가는 모습을 담은 눈빛까지 확인할 수 있어 이들의 깊은 연기 내공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한 수잔 서랜든, 케이트 윈슬렛, 미아 와시코브스카까지 매 작품마다 관객들에게 강렬한 이야기를 전해온 명품 배우들의 크레딧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명품 배우들이 전하는 따뜻한 감성을 가득 담은 감동 드라마 '완벽한 가족'은 오는 1월, 전 세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김영일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