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과 단체룸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외식 뿐만 아니라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며 주차장 구비로 접근성 또한 용이하다.
호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10불 스테이크를 모티브로,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살렸으며, 기존의 격식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리조또, 샐러드등 다양한 메뉴들이 구비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 이에 더불어 식사하는 데에 불편함 없이 편하게 대해주시는 친절함, 그리고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에 푸짐하고 풍미가 깊은 음식이 더해지니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을 정도이다.
분위기 뿐만 아니라 가성비 그리고 맛까지 세마리 토끼를 다 잡은 메장으로 데이트하기도 좋고 이 곳에 있는 식사 시간 동안 만족만 느낄 수 있는 매장입니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 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 갔다 할 때 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하여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아끼는 사람, 가족, 연인 등과 함께 평소에 알던 레스토랑과는 다른 느낌의 레스토랑을 경험하고 싶다면 '코지하우스 명지점'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부산 강서구 명지동 3363-8
영업 시간 : 11:30 ~ 22: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오더)
문의 번호 : 0507-1489-0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