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양산 상북면에 위치한 한톨은 고즈넉하고 프라이빗한 한옥 개별 룸에서 품격있는 식사와 생신연, 돌잔치,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명품 한우 암소 갈비살(1 ++~1+)은 고소한 풍미와 육즙, 그리고 어우러진 단맛과 감칠맛을 자랑한다.
암소 특수 부위(꽃살, 안창살, 안거미, 새우살, 살치살)는 당일 한정 판매하고 있으며 초벌 구이 삼겹살과 한우 즉석 주물럭, 보리 굴비 정식 등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개별룸 이용 후 위생과 건강을 위해 환기와 소독을 하고 있으며, 방문 전 예약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신다.
안심 식당으로 선정되었고 '덜어 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 및 제공', '위생적 수저 관리' , '종사자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았다.
식재료부터 고급만 취급하는 곳으로, 럭셔리한 요소가 어울리는 날에 '한톨'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남 양산시 상북면 소석리 372
영업 시간 : 11:00 ~ 21:3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문의 번호 : 055-374-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