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강원 동해시 천곡동에 있는 '김씨네해물찜'은 직원과 사장님의 친절하며 또한 음식물 재활용 절대 하지 않는 매장이다.
이 곳은 지금까지 먹어왔던 해물찜, 대구뽈찜과는차별화된 독보적인 맛이며 다른 찜들과는 다른 부드러운 맛 감칠맛 매운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어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드신 분은 없는 곳이다. 또한, 해물찜과 함께 곤드레 영양밥을 먹으면 매운맛의 중화와 더 든든한 한끼를 먹을 수 있다.
깨끗한 인테리어는 물론 가격대비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기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매일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해물로 만들어지는 모든 요리이기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곳으로 단골손님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다.
365일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매일 새벽에 들어온 음식재료들을 손질하여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곳으로 편하게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주소 : 강원 동해시 천곡동 958-14
예약문의 : 033-531-3133
이용 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6:30 라스트오더 20:00